안녕하세요? 허니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최종 승인까지 받은 후기를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애드센스 연결을 위해 따로 블로그를 만들지 않았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블로그로 작성하였습니다. 때문에 다른 분들 보다는 애드고시를 빨리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애드센스 가입 후 1차, 2차 승인 없이 바로 최종 승인이 나서 애드고시라고 하시는데 별로 크게 못 느낀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어떻게 애드센스를 한방에 붙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블러그 환경

2016년 1월 2일에 개설한 제 블러그는 이미 1년 반이라는 세월이 흘러 포스팅 개수가 100개가 넘었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5개도 충분히 합격이 가능하다고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블러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제가 관심 있게 보는 IT 분야 내용들을 1,000 글자정도로 작성하여 포스팅 하였고, 그 결과로 메일이 누락된 것일수도 있지만 구글에서 1차, 2차 없이 바로 승인해 주신것 같습니다.

 

Hun's Research Blog 블로그 정보 (2017.06.23)

 

 

2. 애드센스 가입

2017년 6월 21에 애드센스 가입을 위해 애드센스용 구글 ID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관리가 편리하도록 따로 만들었는데 제 생각에는 기존 메일로 사용하셔도 무관하시나 따로 만드는 것이 무한 검토에 안 빠지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무한 검토를 받는다는 말씀이 있으시던데 무한검토에 빠지는 경우에는 계정 해지를 하시고 난 후 새로운 구글 계정을 파시고 애드고시에 보시는게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6월 21일 신청 후 6월 22일 애드고시 합격

 

애드센스 가입 후 연결 코드를 연결하고 하루만에 애드고시 합격

3. 애드센스 광고 삽입

애드고시를 하루만에 합격을 하니 몇개월씩 걸린다는 말에 마음을 비웠던 저로써는 솔직하게 애드고시를 보는 사람들은 처음 블러그를 만들고 제대로 구성되지 않는 상태이기 때문에 오래 걸리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평상시 블러그에 포스팅을 자주한다면 애드센스 광고는 쉽게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어제 오후부터 광고를 달았더니 오늘 오전에  $0.07 수입에 총 $0.47 예상수입을 얻었습니다. 다들 애드고시 합격 하시고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이나 방명력에 남겨주세요. 제 경험담을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6월 22일 광고 등록 후 하루가 지난 오늘 $0.07 예상 수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