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허니입니다. 로이터 통신에서 재미있는 주제가 있어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많은 미디어 회사들은 하나의 아이디에 여려명이 패스워드를 공유하여 사용하고 있어 많은 손실을 가지고 오고 있다는 내용인데 사실 제 주변에도 많은 분들이 패스워드 공유하는 걸 보기 때문에 미디어를 가지고 파는 회사들은 좋아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Password sharing hurts media firms
패스워드 공유에 몸살 앓는 미디어 회사들

 

Many young adults are freeloading when it comes to streaming.
많은 젊은이들이 스트리밍과 관련해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고 있습니다.

 

A Reuters/Ipsos poll found more than a fifth of them borrow passwords from people who don't live with them to stream shows. Over one-tenth of adults say they do the same thing.
로이터/Ipsos의 여론 조사는 그들 중 5 분의 1 이상이 쇼를 스트리밍하기 위해 그들과 함께 살지 않는 사람들로부터 비밀 번호를 빌린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성인들 중 10 분의 1 이상이 그와 똑 같은 일을 한다고 말합니다.

 

That means media companies are being deprived of revenue just as digital viewership explodes. Analysts say subscription revenue could come under scrutiny as the companies start reporting quarterly earnings.
그것은 디지털 시청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미디어 회사들이 수익을 빼앗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분석가들은 회사들이 분기별 소득을 보고하기 시작함에 따라 가입수익은 면밀히 조사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Ross Gerber of Gerber Kawasaki:
거버 카와사키의 로스 거버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They've been pretty liberal about the sharing, and I think it's smart business. But over time, I think these companies will probably very subvertly and quietly do things to try to make it harder to use other people's passwords and things like that, so that they can get more signed up customers."
"그들은 그 공유에 대해 상당히 너그러워왔으며, 저는 그것이 현명한 사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 생각에는 이 회사들은 아마도 더 많은 가입자들을 얻기 위해서 매우 와해적으로 그리고 조용하게 다른 사람들의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더 힘들어지게 하기 위한 일들을 할 것입니다."

 

Netflix declined to comment.
넷플릭스는 이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Consulting firm Parks Associates estimates password sharing will rob streaming providers of more than half a billion dollars in revenue in 2019.
컨설팅 회사인 팍스 어소시에이츠는 비밀번호 공유가 2019 년에 스티리밍 공급업체들로부터 5 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앗아가게 될 것이라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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