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여 패트릭이 일을!!! 퀀텀 조만간 수직상승할 것으로 판단됩니다.ㅎㅎ 일단 UBTC의 자세한 내용은 내일 1월 3일에 나온다고 합니다. 비율은 다른 타 코인들보다 더 좋다고 하니 기대해 보셔도 될꺼 같아요. 아래는 퀀텀 커뮤니티에서 퍼온 자료인데요. 한번 보시고 행복회로 돌리시길..ㅋㅋ


---------------------------------------------------



[패트릭 [오후 6:59] 내일 UBTC 팀에서 UBTC 세부 정보를 얻을 것입니다.


[패트릭] [오후 6시 59 분] Qtum 최고의 비율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패트릭] [오후 7시] 또한 다른 큰 회사와 오늘 회의를 가졌습니다. QEA는 큰 진전을 보였습니다.


[패트릭] [오후 7시] 또한 첫 번째 큰 회사 발표는 곧 준비되고 있습니다.


[패트릭] [오후 7:00] 두 번째 대기업이 다음 주에 준비 될 것입니다.


[패트릭] [오후 7시 02 분] Qtum은 중국의 모든 대기업의 연결문 이 됩니다. 블록 체인을 만들고 싶다면 그들은 Qtum에 올 것입니다. 저는 중국에서 Qtum이 다른 블록 체인 프로젝트보다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패트릭] [오후 7시 6 분] 또한 Qtum X86을 가속화하기 위해 Google의 우수한 팀을 고용했습니다. X86을 Smart 계약의 VM 표준으로 만들기 위해 대기업과 접촉 하고 있습니다.


----------------------------------------------------


아직까지 73,000원 입니다. 추매하시길 권장합니다.ㅎㅎ 행복행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