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허니입니다. 제가 블러그를 시작하면서 제 스스로 공부하자는 의미도 있었지만 포스팅를 하면서 용돈 벌이도 같이 하면 어떨까 하다가 제 글에 광고를 넣어 보려고 찾아보다가 텐핑이라는 어플을 알게되었습니다. 애드센스처럼 가입 조건이 까다롭지도 않고 바로 가입이 가능해서 광고를 바로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매력을 느낀 것 같습니다. 해서 내 블러그나 홈페이지에 광고를 달고 용돈벌이를 하시고자 하시는 분께는 텐핑(Tenping)을 추천 드립니다. 제 블러그에도 텐핑 광고가 나가고 있는데요.~ 저도 이제 시작해서 용돈 벌이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1. 텐핑(Tenping)이란?

텐핑이란 실시간 모바일 소문 서비스로 광고주의 마케팅 메시지가 담긴 콘텐츠를 소문내고 그만큼 광고비를 보상받는 광고 제휴 서비스입니다. 애드센스와는 다르게 가입 절차가 쉽고 소문박스와 같은 광고 코드를 붙여 넣기만해도 쉽고 간단하게 광고를 달 수 있습니다. 텐핑은 네트워크 마케팅 보상 시스템과 수문의 신뢰도 평가 알고리즘에 의해서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많은 블러거들과 광고주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2. 가입은 어떻게?

가입은 다음 URL로 가셔서 전화번호만 있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도 가입하는 3분도 안걸렸습니다.

 

텐핑 주소 - http://tenping.kr/

 

 

3. 가입 후 소문박스로 광고를 달아보자.

아래 그림과 같이 소문박스는 쉽고 간단한 콘텐츠 소문내기 기능입니다. 내 홈페이지나 블러그에 광고를 달고 싶다면 소문박스를 활용하여 HTML에 복사 붙여넣기 하면 끝! 간단하지 않나요? 그럼 소문박스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 그림과 같이 텐핑 로그인하세요. 로그인 후에 왼쪽 목록에서 소문박스를 클릭 해 주세요. 클릭하시면 여러가지 소문박스 형태의 본인만의 광고 소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광고 소스를 본인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HTML 기능을 활성화 후에 원하는 위치에 복사 붙여 넣으면 끝이납니다. 쉽지 않나요?

 


 

4. 선배를 찾아 맺어보자

소문내기 기능 외에도 선배를 찾아 맺기 기능이 있어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에서는 누가 선배가 되었던 간에 "고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 보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만 꾹~ 눌려주세요.  사실 저는 선배로써 자격이 있지는 않지만 저를 선배로 맺어주신다면 최대한 도움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이메일 주소는 vmilsh@gmail.com 입니다. 선배로 등록하고 고수 혜택과 선후배 인센티브 함께 받아보아요. 

 

 

+ Recent posts